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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청담여신성형외과(이하 "병원"라 합니다)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이용자(회원) : 인터넷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병원이 제공 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2.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병원에서 선정한 사람 3.연결사이트 : 홈페이지와 하이퍼링크 방식(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정지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등으로 연결된 웹 사이트를 말합니다. 4.개인정보 :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ID,환자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5.해지 :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1.병원은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병원 소재지, 전자우편 주소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병원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병원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병원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병원의 의료진 및 진료일정 안내 2) 병원 또는 연결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각종 예약 서비스 3) 병원 또는 연결사이트를 통해서 제공되는 상담 서비스 4) 병원에서 제공하는 진료정보 5) 기타 병원이 정하는 서비스 2.병원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3.병원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병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병원은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병원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병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의 가입 및 탈퇴 제6조 (회원가입) 1.이용자는 병원의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병원은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이하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2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병원의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병원이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4.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병원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등) 1.회원은 병원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병원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탈퇴의 요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하여야 하며, 요청하는 자의 이름, 전화번호, 해지 사유등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2.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병원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등록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병원 내에서 검증되지 않은 허위정보 및 기타 허락되지 않은 물품의 판매 행위를 하는 경우 4) 병원 내에서 허락되지 않은 진료행위 또는 진료행위를 위한 선전의 장소로 이용하는 경우 5) 병원 내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홈페이지 운영을 방해한 경우 6) 병원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7)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8)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병원을 통하여 진료예약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2회 이상 진료예약을 포기하거나 예약한 진료를 받지 않은 경우 진료예약에 대한 자격을 1년간 제한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병원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병원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2.병원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진료예약의 신청 및 성립) 1.이용자는 홈페이지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진료예약을 신청합니다. 1)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주소,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성형관심분야, 예약일시 선택 3) 선택진료인 경우 이에 대한 동의한다는 표시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2.병원은 제1항의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예약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 병원의 승낙 통지가 이용자의 전자우편으로 도달된 때에 예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제3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10조 (개인정보의 수집) 1.병원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생년월일 3) 휴대폰 전화번호 4) 거주지역 4) 아이디 5) 비밀번호 6) 전자우편 주소 7) 관심수술분야 8) 수술예상시기 2.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3) 병원은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조치 등을 강구합니다. 4.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1조(개인정보의 관리책임자) 1.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일환 2.개인정보보호 실무담당자 : 김동한 3.소속부서 : 경영지원팀 4.전화번호 : 02-1800-2662 5.이메일 : bokujung@hanmail.net 제12조(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이용자에게 원활한 의료정보 제공을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공지기능 2.사용자 인증 절차 및 병원내진료정보서비스 제공 3.병원의 홈페이지 원활한 운영 및 통계분석자료로 활용 제13조(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병원은 회원 자격을 가지고 있는 기간을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으로 정합니다. 제14조(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의 제한) 1.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병원이 집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는 언제든지 제10조 제2항, 제15조 제1항 또는 동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철회의 의사표시는 병원 또는 병원으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은 자에게 전자우편이 도달된 때로부터 유효합니다. 2) 이용자는 병원에게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제1항 및 제2항에 의한 철회, 열람, 정정의 요구는 병원에 전자우편을 보내는 방식으로 하여야 하며, 병원은 전자우편이 도달된 후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병원이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2.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로부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제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5조 (상담 및 예약서비스) 1.병원은 이용자의 상담 및 예약내용이 상담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상담 내용이 공개 또는 훼손된 경우 병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사용자의 부주의로 비밀번호가 유출된 경우 2) 사용자가 '상담삭제' 기능을 사용한 경우 3) 천재지변등 기타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 2.이용자의 상담요청에 대한 종합적이고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상담자는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학술활동 2) 인쇄물, CD-ROM 등의 저작활동 3) FAQ, 추천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 4.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 의사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상담자의 주관적인 답변으로 병원의 공식적인 의견이 될 수 없으며, 상담내용에 대하여 병원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다음과 같은 상담신청의 경우에는 상담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2)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3)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4)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제16조 (진료관련정보 제공 서비스) 1.병원에서 제공하는 진료관련정보는 개략적이며 일반적인 것으로서 특정인의 의견에 지나지 않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전문적인 의학적 진단, 진료, 치료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2.병원은 진료관련정보제공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떠한 특정한 검사나 제품 또는 치료법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3.병원은 제공하는 진료관련정보는 전적으로 이용자의 판단에 따라 이용되는 것으로서, 병원은 진료관련정보의 제공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병원과 연결 사이트간의 관계) 병원은 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 서비스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병원 및 이용자의 의무 제18조 (병원의 의무) 1.병원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병원은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3.병원은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4.병원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 (이용자의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이용자는 병원의 홈페이지 상담문의를 이용하는 경우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이용자는 자신의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4.이용자의 비밀번호의 관리의 부실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5.이용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병원에 통보하고 병원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1.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병원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병원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병원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병원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병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다른 이용자에 대한 진료 및 상담을 하거나 알선하는 행위 8) 제3자의 상담행위를 선전하는 행위 9) 상품을 판매하거나 판매를 알선하는 행위 10) 기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2.전항 각호의 정보 또는 기타 병원이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홈페이지에 게시되거나 사이트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병원은 이용자 또는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홈페이지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링크를 단절할 수 있습니다. 단, 병원은 이러한 정보의 삭제?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6장 기타 제2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병원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병원에 귀속합니다. 2.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병원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 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2조 (분쟁해결) 1.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합니다. 2.이용자가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자우편으로 홈페이지에 대한 불만사항 또는 의견을 제출하면 됩니다. 3.병원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1.병원과 이용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병원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5년 3월 16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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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고객이 방문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법령에 다르게 규정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법정대리인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만 14세미만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청담여신성형외과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통하여 개인 PC 정보를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 운용할 경우 도 있습니다.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 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고객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고객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 가 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청담여신성형외과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의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청담여신성형외과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의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화면 정보를 제공 -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3) 고객님께서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계십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옵션>개인정보>고급” 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에단, 고객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 니다. 4)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 아웃 시 만료됩니다. 9.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 청담여신성형외과가 개인정보 수집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 본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고 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2)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ㆍ처리ㆍ관리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홈페이지의 개 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3) 청담여신성형외과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그 권리,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ㆍ전자우 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홈페이지(http://deesse.co.kr)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ㆍ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ㆍ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 (고객 의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이상 공고하 는것으로 갈음합니다. 4)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 는 전화, 팩스. 우편, 아동으로 하여금 통지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제출하게 하는 방법, 법정대리인에게 전자우편을 보내면서 홈페이지(http://deesse.co.kr)의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을 볼 수 있도록 연결(하이퍼링크)시키는 방법 또는 기타 법정대리인에게 고지내용이 도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통하여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합니다. 10.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ㆍ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 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외부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처리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ㆍ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 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청담여신성형외과는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 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을 직ㆍ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인터넷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청담여신성형외과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 등 출입관리 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 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1.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일환 - 개인정보보호 실무담당자 : 김동한 - 소속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2-1800-2662 - 이메일 : bokujung@hanmail.net 고객께서는 병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담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청담여신성형외과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 http://www.1336.or.kr / 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http://www.eprivacy.or.kr / (02) 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 http://www.spo.go.kr / (02) 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http://www.ctrc.go.kr / (02) 392-0330) 12.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 청담여신성형외과는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 대리인이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 청담여신성형외과는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아동의 서비스가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서비스 가입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동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3) 청담여신성형외과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주민번호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또는 제공 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 합니다. 4)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3.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1) 청담여신성형외과는 고객이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2) 청담여신성형외과의 회원탈퇴는 병원 홈페이지 > 해피포털 > 개인정보 > 기본정보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고객의 개인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고 있습니다. 15.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15년 3월 16일 부터 적용 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추가, 삭제 및 정정 시 변경사항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 2015년 3월 16일 시행일자 : 2015년 3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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